본문 바로가기

관광의 재접근/관광정책 & 트렌드

COVID-19(코로나)시대에 CVB(컨벤션뷰로)가 살아남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나루입니다. 도시를 홍보하는 기관들이 코로나를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기사가 있어서 '구글번역'을 이용해 아래 내용 기재합니다. 원문 기사는 아래는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COVID-19 시대에 CVB가 살아남는 방법

ⓒNorthstart Meetings Group 

Destinations International의 사장 겸 CEO 인 Don Welsh가 지난 달 그룹의 연례 대회를 시작 했을 때 오늘날 목적지 마케팅 조직이 직면하고있는 어려운 진실을 밝혔습니다. 그는 3,000 명 이상의 온라인 참가자들에게“우리 모두는 큰 희망, 비전, 열정을 가지고 2020 년에 들어 왔습니다. "그러나 Covid-19는 우리 모두를 위해이 추진력을 바꾸고 중단 시켰습니다. 우리 세상은 흔들 렸습니다."

전염병은 DMO (컨벤션 및 방문자 관리국이라고도 함)에 특히 치명적인 피해를 입혔습니다. 4 월에 실시 된 DI / Northstar Meetings Group 연구에 따르면 CVB의 42 %가 50 ~ 100 %의 예산 삭감에 직면했습니다. 많은 국이 직원을 해고하거나 해고해야했습니다. 예를 들어 San Francisco Travel은 순위를 60 % 줄였고 NYC & Company는 팀의 55 %를 후퇴했습니다. DI의 32 명 직원이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Don Welsh, Destinations International CEO 겸 사장

CVB는 여러 가지 이유로 특히 취약했습니다. 대다수는 501 (c) (6) 조직 (비영리 단체)으로 설정되어있어 연방 구호 활동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CVB가 자금을 조달하는 방식도 충돌에 기여했습니다. DI에 따르면 수익의 거의 모든 (96 %)이 단일 소스에서 나옵니다. 호텔 침대 세, 호텔 점유율이 전례없는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4 월 둘째 주에 미국에서 22 %의 점유율을 보였으며 STR에 따르면 7 월 중순 현재까지 요금은 여전히 ​​50 % 미만으로 유지됨) 침대 세가 인하되어 국에 전염병 발생 전 수익의 일부입니다. 

Covid 위기는 정치적 동기가있는 보이콧 (예 : 노스 캐롤라이나의 "욕실 법안")과 같이 DMO의 금고를 위협하는 다른 우려보다 더 큽니다. 지방 자치 단체의 필요 (지방 정부가 지역 프로젝트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목적지 마케팅에 할당 된 침대 세를 납치하는 경우); 또는 허리케인 어마와 같은 자연 재해로 푸에르토 리코의 관광 및 컨벤션 사업을 1 년 이상 쓸모 없게 만들었습니다. 다음은 CVB가 서비스의 미래 실행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을 재구성하는 방법과 함께 CVB가 부유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단기 솔루션을 살펴 봅니다. 


정부 지원 구하기

단순히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DMO 지도자들은 정부 지원을 찾고 있습니다. 연방 전선에서는 힘든 싸움이었습니다. 많은 여행 단체가 CARES 법을 통해 자금을 확보 할 수 있었지만 DMO는 미국 관광 산업의 로비기구 인 미국 여행 협회 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추위에 빠졌습니다. 

US Travel은 DMO와 관련된 CARES 법의 중대한 부족을 지적하는 데 적극적이었습니다. 4 월에 조직이 발표 한 문서에 따르면 경제 폐쇄와 호텔 점유율의 급격한 감소로 인해 국의 자금이 중단되어 직원을 해고하고 경제 회복 속도를 늦출 것이라고 위협했다. US Travel은 정부에 급여 보호 프로그램의 섹션 중 하나를 수정하여 적격 비영리 단체의 정의에 501 (c) (6) 법인을 포함하도록 요청했습니다.

DI는 자체 이니셔티브를 시작하고 하원과 상원의 모든 구성원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보도 당시 이러한 노력은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7 월 17 일, US Travel 은 2020 년 말까지 급여 보호 프로그램을 연장하고 DMO에 대한 자격을 확대하는 차기 코로나 바이러스 구제 패키지에 구체적인 입법 조치를 포함 하도록 의회 와 행정부에 호소했습니다 . (언론 당시 정부의 계획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지역 생명줄 찾기

소수의 국이 지방 정부로부터 긴급 재정 지원을 확보했습니다. 애너하임 방문 은 해리 시두 시장과 시의회가 발행 한 1,500 만 달러의 관광 보조금에서 예상치 못한 650 만 달러의 생명선을 받았습니다. 애너하임 CVB의 사장 겸 CEO 인 Jay Burress는 이러한 자금 투입으로 "우리의 문을 열어 두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 결과, 2020 년 11 월까지 도시 전체 그룹에 대해 55 건의 취소가 발생하여 8 억 1,600 만 달러의 사업 손실을 보인 국은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재 활성화 할 계획입니다. 보도 당시 2021 년 이후에 13 개의 도시 전체 대회가 예약되었습니다.

Burress는 도시 지도자들의“우리에 대한 믿음과 업계에 대한 그들의 믿음”에 박수를 보내고 관광 및 회의가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시적인 수정입니다. 그는“다시 돌아갈 수있는 우물이 아닙니다.”라고 인정합니다. 


펀딩 모델 재고

전염병과 그 이상을 통해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을 구축하기 위해 내부자들은 비즈니스 모델과 자금 조달 전략을 개선 할 것을 오랫동안 국에 촉구 해 왔습니다.

DI의 CFO (Chief Advocacy Officer) 인 Jack Johnson은“우리는 정상으로의 복귀가 아니라 다음 정상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해야합니다. “우리는 자신감과 구조를 재건 할 수 있도록 우리가 어떻게 보이고 싶은지 생각해야합니다. 이 큰 중단을 탐색 할 때 자금 조달보다 시작하는 것이 더 나은 곳은 어디입니까? 우리가하는 일의 핵심입니다.”

Johnson이 주도한 DI 세션에서 그의 팀은 DMO가 지원을 위해 거의 전적으로 호텔 세에 의존하는 대신 수익원을 다양화할 수있는 사례를 만들었습니다. 

DI의 옹호 정책 및 프로그램 개발 선임 이사 인 Gabriel Seder는“목적지 마케팅을위한 자금 조달 모델을 재 구상 할 때 누가 [CVB와 그것이 도시에 가져 오는 사업으로부터] 혜택을 받는지 생각해야합니다.

DMO는 호텔, 스포츠 경기장, 레스토랑, 운송 회사 및 관광 명소와 같은 국의 노력으로 항상 혜택을받은 지역 조직에 연락해야합니다. 이들 모두는 여전히 국 수익의 주요 원천이어야합니다. 


Tap Area Businesses 

DMO는 작업을 통해 혜택을받는 지역 사회의 모든 산업, 조직, 기업 또는 기타 이해 관계자를 고려해야합니다. DI의 연구에 따르면 공항이이 범주에 속하지만 공항 당국이 목적지 마케팅 예산에 기여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려는 대기업은 자금의 또 다른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의 최근 새 본사 검색을보십시오. East Coast 주택을 선택할 때 가장 우선 순위가 높은 것은 인재를 유치 할 수있는 도시, 사람들이 살고 싶어하는 곳을 찾는 것이 었습니다.”라고 Seder는 설명합니다. “지역 사회의 고용주는 최고의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 브랜드의 힘에 의존합니다. 그들이 채용을 할 때 그들은 당신의 커뮤니티가 얼마나 좋은 곳인지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효율성에 달려 있으며 당신의 성공에 기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병원과 대학은 의사와 학생을 끌어 들이기 위해 목적지의 명성에 의존하는 다른 단체들입니다. 

>> 해외로 비즈니스 네트워킹이 한 동안 어려울 것으로 같은데 이 방법이 꽤 현실적으로 보였습니다. 왜 이 도시가 매력적인지를 단번에 표현할 수 있는 것 같았고, 자본이 가장 먼저 움직일거 같기도 했습니다. 테슬라가 팰로앨토에서 휴스턴으로 이사가는 처럼요(???) 


지역 지도자와 협력

또 다른 자금 조달 솔루션은 재무 책임자를 CVB, DI 및 협회에 아웃소싱 하는 Design by CFO의 사장 인 Julie Hart가 탐구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호텔 세 수입에 의존하는 대신 CVB, 상공 회의소 및 경제 개발위원회 간의 공유 서비스 모델을 제안합니다. “세 가지 모두 일반적으로 지역 사회의 개선을 위해 형성된 비영리 단체입니다. "저는 우리 모두가 우리 자신의 강점에 의지하는 방식으로 이러한 그룹과 더 의도적으로 일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왔습니다."

이 모델에 따라 CVB는 도시를위한 브랜딩 및 창의적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챔버는 관광 및 회의가 목적지에 가져다주는 가치에 대해 지역 기업을 교육하고, 경제 개발위원회는 CVB와 협력하여 산업, 기업 및 도시에 재능. 예를 들어, 간호 회의가 예약되면 EDC (지역 병원에서 일할 더 많은 간호사를 유치하려고 할 수 있음)는 그룹에 연락하여 마을에있을 때 만나게됩니다. "이 세 그룹 사이에는 시너지 효과가 너무 커서 공유 서비스 모델이 자연스러워 보입니다."라고 Hart는 말합니다.


이웃국가와 협력

Hart의 또 다른 제안 : Minneapolis 및 Dallas-Fort Worth 대도시 지역과 같이 CVB가 여러 개인 지역은 인적 자원 및 회계와 같은 백 오피스 작업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일부 터프 전쟁이있을 것이라는 사실을 충분히 알 정도로 현실적입니다.하지만 여러 CVB에서 일부 서비스를 공유하여 이러한 비용을 줄일 수 있다면 업계에 큰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지금 당장 봉사하는 방법

현재 도시 전체를 예약하거나 적극적으로 도시를 홍보하는 것은 아니지만 많은 DMO가 고객과 커뮤니티를위한 신뢰할 수있는 출처, 즉 정부 규정,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에 대한 최신 뉴스를위한 저장소라는 새로운 목적을 발견했습니다. , 지역 회의 장소 및 공급 업체의 상태. 

“우리가 올바른 정보를 받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DMO가 메시징 앞에서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시지를 제어하고 사실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고객에게 보낼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eidre Clemmons, CMP, CAE, 국제 공항 협의회 (International-North America ) 의 이벤트 및 전략적 파트너십 수석 부사장은 DI의 최근 플래너-인플 루 언서 이사회 세션. 

Clemmons는이 분야에서 뛰어난 업무를 수행하고있는 두 개의 국을 인용했습니다. 주 검역에 대한 계획자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Meet Hawaii 와 안전 및 청결 프로토콜에 관한 커뮤니케이션을 담당 하는 Greater Fort Lauderdale Convention & Visitors Bureau 였습니다.

Zillow Group의 이벤트 관리자 인 CMP 인 Kate Kurkjian 은 또한 CVB 파트너에게 "진동에 손가락을 대고 현장에서 부츠가되어 실제로 도시에서 일어나는 모든 정보를 전달합니다." 
DMO 자체는 현지 이벤트에 필요한 권장 사항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가치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이벤트 기술 공급 업체, 사회적 거리를 고려한 용량 차트, 축소 된 크기의 직접 이벤트를 수용 할 수있는 소규모 장소 목록 등이 있습니다. 

 

How CVBs Are Surviving in the Age of COVID-19

With revenues from hotel occupancy taxes down severely, convention and visitor bureaus are examining alternate ways to find funding and stay relevant.

www.northstarmeetingsgroup.com

반응형